국제예술대학교
국제예술대학교 입학홈페이지 학사시스템 사이버캠퍼스 로그인 회원가입
수시2차
수시모집
예술의 날개를 달고,
세계를 향해 날자
수시1차 수시2차
모집요강
원서접수 및 입시서식
개별고사 시간조회
합격자발표 및 고지서출력
공지사항
입학FAQ
입학Q&A
입시경쟁률
입시파일 업로드 시스템
개별고사 시간조회
개별고사 시간조회
지원자 전원은 수험표에 작성되어 있는 고사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성명
수험번호
수험번호의 1번째, 3번째, 6번째 자리만 영문이고 나머지는 숫자입니다.
(총 10자리 예 : A8B88C8888)
수시2차 개별고사 시간조회 발표일 : 2023. 11. 29(수), 14시

대기장소 입실전에 본관1층에서 수험생 확인 후 대기장소에 입실합니다.
조회하기
실기(면접)고사 유의사항
모든 실기(면접) 고사 응시자는 반드시 수험표와 신분증(주민등록증, 청소년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주민등록발급신청확인서 중 한 가지)을 함께 지참합니다. 단, 학생증은 본부에서 확인 후 입실합니다. 신분증 미지참자는 입실불가하오니 필히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지각시 고사에 응시할 수 없으며 '결시'처리합니다. 부득이한 경우에는 학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전체 전공 : MR은 스마트폰(3.5파이만 가능), mp3플레이어(3.5파이만 가능)로만 사용 가능하며, 다른 장치는 사용 불가합니다.
MR은 기기에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, Wi-Fi 및 모바일데이터 사용불가합니다.
전체 전공 : 포트폴리오 제출받지 않습니다.
전체 전공 : 악보를 제출 받지 않습니다.
스튜디오작곡 전공 : 시퀀싱시험시 3.5파이 이어폰 또는 헤드폰을 꼭 준비해야 합니다.(미지참시 응시불가)
실용음악 기타 전공 : 고사장에 세팅된 이펙터만 사용가능합니다.(Blues와 Rock 중 선택가능)
실용음악 드럼 전공 : 개인스틱을 지참해야하며 개인페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스튜디오작곡, 실용음악 작곡, 뮤지컬 실기고사 시간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국제예술대학교